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만족합니다.

작성자 ggul****(ip:)

작성일 2023-02-08 22:20:20

조회 41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처음에는 너무 얇아서 적응이 조금 안 되었는데 매일 쓰면서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일단 헛발질 없이 잘 나오는것이 글 쓰는 속도가 빠른 저한테 가장 큰 만족감을 주네요. 가벼워서 오랫동안 쥐고 쓰기 정말 편안하고요. 게다가 전체적으로 펜이 크지않고 촉도 날씬한 모양이라 예쁘고 예쁘고 또 예뻐요!! 묵직하고 중후한 느낌은 아니지만 만듦새가 훌륭해서 충분히 가치있어보이네요.

 조금 불편한 점도 있어요. 아무래도 굵기가 매우 얇다보니 살짝 긁는 느낌이 있어요. 그것까지는 괜찮은데 긁으면서 촉에 종이가 끼어서(사진) 글자가 제대로 안써지기도 해요. 종이에 따라 다른것 일수도 있지만 여기저기 편하게 쓰고 싶었던터라  그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길들이면 더 부드러워 질 수 있고 그러면 문제가 개선되지 않을까 해서(실제로 첫 날보다 더 부드러워진것 같은 느낌)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만년필이라 하겠습니다. 

 만년필사고 조금 더 행복해졌어요. 좋은 제품에 예쁜잉크까지 챙겨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6A121F9F-97B3-4C9F-8AB4-66650C704E4A.jpeg , 2F2A3D93-FE3D-428F-A8FF-AF22F5DC2A8F.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